열심히 묵히고 있는 가요대제전 사진 중 f(x)의 크리스탈 사진입니다

 

사진은 아끼면 똥 된다던데... 이렇게 묵히고 있는 이유는...

 

저는 찍덕 짓을 오래하다보면 몇개월에 한번씩 찾아오는 무기력증이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팀이 활동 열심히 하다가 휴식기에 들어갔다거나 갑자기 평소보다 사진을 많이 찍었다거나..

 

뭐... 날씨에도 영향을 받기도 하고 기분따라 달라지는 것 같네요. 연초라서 더 그런지도...

 

그래서 나머지 가요대제전 사진도 올려야 하는데 묵혀놓고 안올리고 있네요. 다시한번 힘내서 올려야 할텐데...

 

일단 그래서 보정해둔거라도 올립니다. 원래는 f(x)를 다 찍었는데 몇장 찍질 못해서 살릴게 수정이뿐이 없네요...

 

아예 설리는 옆동네에 수상하러가느라 안나왔고...ㅠㅠ

 

그럼 즐감하세요

 

(태민이 너 그럼 못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