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입구 롯데시네에서 한 영화 가문의 영광 시리즈 5탄 '가문의 귀환'의 VIP시사회에 온 티아라입니다.

 

전 멤버가 오진 못하고 은정,지연,큐리,효민양 이렇게 4명이 왔습니다.

 

제가 완전 사이드에 있어서 큐리양과 효민양은 잘 찍지를 못해서 큐리양은 한장, 그리고 효민양은 한장도 건지지도 못했네요.

 

은정양이랑 지연양만 많이 찍었습니다.

 

앞으로 레인보우랑 에이핑크도 올릴테지만 아흐... 위치선정의 실패가 뼈 아프네요.

 

몇장 안되는 사진이긴 하지만 즐감하세요.

 

 

 

 

 

 

 

 

 

 

 

 

 

 

 

P.S : 종종 포털사이트에서 저희 사이트에 대해 검색하곤 하는데 최근에 트위터에서 몇가지 흥미로운 얘기가 나왔더라고요.

 

며칠전 문화연예대상에 나온 티아라 사진을 올리고 난 다음에 일어난 일이였는데....

 

저희가 예전에 있었던 티아라 왕따사건 당시 티아라에 대한 욕을 하며 티아라 사진찍는 걸 거부했는데 이번에 왜 티아라 사진을 찍어왔냐라는 내용이였습니다.

 

팬덤내에서 상당히 영향력이 있으신 분이였는지 리트윗도 막 되고 퍼지더니 결국 티아라 팬들 사이에서는 저희는 망할 놈들이 되버렸네요

 

당황해서 제가 예전에 티아라 대해 보이콧을 한적이 있는지 곰곰히 생각했는데 도무지 떠오르질 않아

 

그 사건이 터진 날부터 올린 트윗내용을 싹 뒤지는데 그런 말은 한적이 없었습니다.

 

다른 멤버들하고 생각해보니 저희 올아닷 멤버중 한분이 그런 얘기를 글로 올리셨던 적이 있었네요.

 

(추가 : 중요한걸 빼먹었네요 분명히 알아두어야 할 건 그분이 이곳이 올린 것이 아니라 그분의 개인 블로그에 올린 겁니다.)

 

(추가 : 그 당시 그분이 글을 쓰셨을 때도 티아라에 대한 욕은 없었던걸로 기억합니다. 그냥 자기 판단은 화영이가 옳은거 같으니 안 찍겠다는 내용을 쓰셨죠.)

 

뭐 그분의 개인 의견이였고 저희 사이트의 나머지 멤버들이랑은 상관없는 얘기였는데 그걸 보고 전체의 의견으로 오해 하셨나 봅니다.

 

이 글을 보실지 안 보실지는 모르겠지만 오해가 풀렸으면 좋겠습니다.

 

(추가 : 그 글로 인해 올아닷 전체가 티아라를 배척한다고 생각하고 마음이 상하신 분이 있다면 사죄를 드리는게 맞겠군요. 죄송합니다.) 

 

그러면 저는 앞으로도 티아라 사진을 계속 찍으러 다닐겁니다 -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