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온지 시간이 좀 흘렀지만 포스팅합니다.

 

방영 중인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 제작발표회 사진입니다.

 

현재 방영하고 있는 K본부, S 본부 수목드라마 제작발표회를 다녀왔는데

 

드라마를 봐보니 저는 개인적으로 바람부는 드라마가 더 재밌더라는...ㅎㅎㅎ

 

그럼 즐감하세요^^

 

 

 

축하공연으로 다비치가 아이리스 OST "모르시나요"를 불렀습니다.

 

 

제작발표회에는 정태원 대표, 표민수 감독, 김태훈 감독의 제작진과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김영철, 윤두준, 임수향, 이준, 윤소이 참석하였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2.24 13:13 Girl즐겨찾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무래도 1보다는 재미가 덜하더군요^^
    다해와 수향이 넘 아름답네요...

 

 

 

 

 

 

 

 

 

 

 

 

 

 

 

 

 

 

 

 

 

 

 

건대입구 롯데시네마에서 열린 가문의 영광 다섯번째 시리즈 "가문의 귀환" 언론 시사회 사진입니다.

 

즐감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2.18 21:52 BlogIcon Girl즐겨찾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김민정 섹시하게 잘나왔네요^^
    감사합니다.

  2. 2012.12.19 22:02 dddㅇㅇㅇ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가져가요~

 

 

 

 

 

 

 

 

 

 

 

 

 

 

 

 

 

 

 

 

 

 

 

 

 

 

사진은 찍어온지 약 한달이 되었는데 잊고 있다가 이번주 해피투게더에 "가문의 귀환" 출연진이 나와

 

불현듯 생각나서 보정해서 올리네요.

 

이제 개봉이 얼마 안 남았는데 즐겁게 볼수 있는 영화이길 바래보면서 사진 올립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2.15 21:45 알 수 없는 사용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나은에겐 미안하지만 김민정이 더 이쁘네요;

    • 신선 2012.12.16 09:05  댓글주소  수정/삭제

      미안한 이야기는 왜 하시는 거에요. 그냥, '김민정 이쁘다'하면 될 것을. ㅋㅋ

  2. 2012.12.16 22:49 매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나은짱!

12/11/13 IRIS 2 Showcase-리츠칼튼호텔 By. @Charming_girls_

Posted by Charming_Girls 직찍/etc. : 2012. 11. 14. 01:03

 

 

 

 

 

 

 

 

 

 

 

 

 

 

 

 

 

 

 

 

 

 

 

 

 

 

리츠칼튼 호텔에서 KBS 2TV 수목드라마 '아이리스2' 쇼케이스가 열렸습니다.


장혁, 이다해, 이범수, 오연수, 임수향, 윤두준, 이준 참석하였습니다.

가로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1.15 23:46 매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ㄷㄷㄷ

  2. 2012.11.23 02:37 qwd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배우들 구두위에 올라가있네

    발등부분 높이 솟아오른거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0/01 면세점 콘서트 비스트 by 犧飛

Posted by 犧飛 직찍/etc. : 2011. 10. 12. 07:16

자고 일어났더니

몽유병 환자인 제가 사진을 올린듯 하더군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도 미루고 급하게 하나더 일을 해봅니다


급한 마음에 움직여서 제대로 된 사진 하나 없지만

넓은 마음으로 양해해 주세요 























여유가 없어서 손 못대고 넘어간 사진들을 

조만간 다시 올릴 수 있는 기회가 생기길 바랍니다 



저의 개인적 개그 욕심에 희생된 6멤버에게 사죄의 인사 전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10.12 07:22 신고 BlogIcon Charming_Girl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남자 그룹은 비스트!!

  2. 2011.10.12 07:54 아사인사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굿샷!!

  3. 2011.10.12 10:14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이 열악해서 못올리실것같다하셔서 기대안했는데, 이렇게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넘 이쁜데요?? 정말 감사해요~~ 시간되실때 나중에라도 더 올려주세요^^

  4. 2011.10.12 10:58 ..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쾌하군요.

  5. 2011.10.14 01:51 현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지나가다....보고갑니당 감사합니당

11/06/10 전북도민체전 비스트

Posted by 블레싱 직찍/etc. : 2011. 6. 15. 20:42

전북도민체전에 출연한 비스트입니다.

다들 잘생겼네요 역시 사진을 찍는덴 사심이 없어야 잘 찍히나 봅니다.

주 목적이였던 에이핑크 애들 보다 훨씬 잘 찍혔네요ㅋㅋ

뷰티분들 잘 감상하시고 에이핑크 동생들 너무 미워하지 마세요ㅠㅠ


↓ 잘 감상하셨으면 꾹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1.06.15 21:00 신고 BlogIcon 犧飛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스트짱!

  2. 2011.06.15 21:53 알 수 없는 사용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핰핰

  3. 2011.06.15 22:27 양요정에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하ㅜㅜㅜㅜㅜ고맙습니다....
    헌데............양요섭군이 많이 업군뇨................ㅜㅜ흑흑
    저희 뷰티는 에이핑크를 미워하지않습니닷><!!
    함께 응원하는걸요^^!!!!!

    •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06.16 01:16  댓글주소  수정/삭제

      요섭군도 많이 찍었습니다.ㅎㅎ 손보는게 오래 걸려서 ㅠㅠ

  4. 2011.06.18 10:54 기광쨔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 날 사진 별로 없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사진 너무 멋있게 잘 찍으셨어요. 여기 비스트 사진은 없는줄 알았는데 이제 종종 확인하러 들러야 겠어요 ㅋ

    • BlogIcon 블레싱 2011.06.18 11:2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저희가 남자들이다보니 아무래도 걸그룹 사진을 많이 찍으러 다니게 되고....

      뷰티분들이 워낙 많으셔서 찍으러 다니기도 쉽지가 않네요ㅎㅎ

      앞으로도 좋은기회만 생기면 비스트도 열심히 찍을테니 종종 들려주세요^^

  5. 2011.07.22 15:23 양요더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 모두다 귀엽고 잘생기고 흐뭇돋게 나왓네요ㅠㅠ
    그리고 에이핑크안미워합니다 오히려 좋아해요♥

  6. 2011.08.04 15:47 현승♡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들 멋있네요 현승이 사진 넘 이뽀요 ㅠ_ㅠ 검색하다 사진을 보게 되서 이렇게 댓글을 ^^;;
    비스트 예뻐해주셔서 감사해요

  7. 2011.09.06 07:41 BlogIcon sh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영상 보러 왔다가 사진도 보고 가요~감사합니다^^

  8. 2011.10.04 16:08 익명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비밀댓글입니다

  9. 2011.10.06 03:18 BlogIcon 스앤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쁜사진들 정말 많네요, 화질도 좋구요 T_T! 찍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그리고 감사합니다 ^_^ 그리고 에이핑크언냐들 사...좋아합니다ㅠㅠㅠㅠ제가은지언니를 얼마나 사랑하는데요ㅠㅠㅠㅠㅠ!!

  10. 2012.12.23 11:55 태연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들이 다 하나같이 이쁘네요!!

 «이전 1 2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