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과 다를바 없이..... 여지없는 헬오브 카오스였습니다.^^ 

 

환경여건상 몇컷이 안되서 참 아쉽네요... 감안하고 봐주셨으면 감사하겟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3.04.08 06:55 노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 역시 소녀시대는 언제나 귀엽네요.

  2. 2013.04.08 12:41 신고 BlogIcon KKaKKaMoR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다들 기본(?) 몸매인데... 수영이만 너무 마른 듯;;;;;;;;;;;

  3. 2013.04.08 18:50 매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폭간님 사슴빠이신듯 ^_^:

  4. 2013.04.10 19:15 호방맨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 사진 볼 수 있어서 항상 감사합니다.
    감사 감사....

Genie is Back. 요즘 올아이돌닷컴의 無존재로 살아가는 지니입니다. 오래간만에 소녀들 보고 왔습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가로사진은 클릭)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0.08 23:57 dd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시가 최고시다

  2. 2012.10.09 07:31 sweet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봤습니다. 사진 최고다.

  3. 2012.10.09 18:03 BlogIcon gimeu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소시네요ㅜ
    잘 보고 갑니다!

  4. 2012.10.21 17:00 요술봉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윤아 복근인가 ㄷ

  5. 2013.04.20 17:23 소원유라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소시는 역시ㅠㅠ

7월 12일 여수엑스포에서 열린 팝페스티벌에 소녀시대가 출연하였습니다.

전전날 방문인원이 5만명이 조금 안됬었는데, 무려 이 날은 13만명이 방문했다고 하네요.

공식적으로 주말,공휴일 포함해서 일일 최대 방문인원이었다니 소녀시대의 파워를 제대로 실감할 수 있었습니다.

역시나  공연장의 열기는 엄청나더군요. 다행히 날씨도 좋아서 최고의 분위기였습니다.

Kay Bomi, Exo-K에 이어 무대에 나온 소녀시대는  "소원을 말해봐 - Run Devil Run - Hoot - Mr.Taxi - The Boys" 의 순으로 공연하였습니다.

간만에 소녀시대라 좀 많이 올려보았습니다.

그럼 스압 주의하시고 즐감하세요.^_^

PS)가로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7.14 17:11 신고 BlogIcon Aingea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리쨔응 ㅋ 매냐님 사진 잘봤어요 ㅎㅎㅎㅎㅎ

  2. 2012.07.14 17:48 BlogIcon 검은고양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냐님 잘 봤습니다. 퍼갈게요! ^^

  3. 2012.07.14 18:45 신고 BlogIcon 주테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쉬이 소본좌...+_+

  4. 2012.07.14 23:29 굳짱대박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굳 ㅋㅋ ㅋㅋ

  5. 2012.07.14 23:3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리가 벅지가 아주 ㅋㅋ ... 유후 ~

  6. 2012.07.15 01:37 우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몇시부터 기다리셨나요?ㅋㅋㅋ 저도 현장에 있었..

  7. 2012.07.15 02:19 써니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리 써니는요 ㅠㅠ

  8. 2012.07.15 12:09 BlogIcon 예뻐요ㅜㅜ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시 소녀시대.
    이 한마디 밖에 안 나오는군요ㅜㅜ
    너무나도 예쁜 고퀄리티의 사진 감사합니다!
    눈정화 제대로 하고 가네요ㅎㅎ

  9. 2012.07.15 16:07 BlogIcon 레알이네요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나도 예쁜사진 잘봤습니다ㅋㅋ

  10. 2012.07.15 23:50 BlogIcon 월아조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날 기다리시는거 레알 헬이었을 텐데...고생하셨네요..스탠딩 오른쪽 대포가 매냐님 거였나..ㅋㅋ

  11. 2012.07.16 17:06 BlogIc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게 진정 사람이 찍은 거란 말인가요ㄷㄷ;;
    정말 사진 잘 찍으시는 것 같네요ㅜ
    예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12. 2012.07.16 19:11 영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제가 여수 엑스포 2박 3일로 10~12일 동안 있었고 이틀날 인순이공연만 못보고 브아걸,소녀시대 땐 갔는데
    소녀시대땐 레알 지옥 그 자체였거든요 난투극도 일어나고
    사진 용케 찍으셨네요 ㄷㄷㄷ
    괜찮으시면 사진기 바디와 렌즈 뭐 쓰시는지 좀.... 참고하려구 ㅠㅠ

  13. 2012.07.17 17:11 BlogIcon 좋네요ㅋㅋ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런 은혜로운 짤이라니ㅋㅋ
    정말 잘 보고 갑니다.
    이 날 가려다가 말았는데 지인 이야기 들어보니까 엄청났다고 그러더라구요;;
    그런데도 엄청난 사진이네요ㄷㄷ;;
    최고입니다.

  14. 2012.07.27 02:43 dd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유리티유리티해


이어서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6.04 22:24 BlogIcon gwmfruckwr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보고갑니다...감사합니다.


역시 세계적인 걸그룹 소녀시대는 보기 힘든 존재인것 같습니다...

장시간 대기,악천후에서 계속되는 (?) 비맞기&건조 이건머 황태덕장도 아니고... 3=3=3

하여튼... 근래들어서 제일 힘든 오프였던것 같습니다... ^^ 조명은  또  어쩜 그리 어둡고 거리는 멀던지....

집에 오는길이 허탈했어요... 엉엉

윤아는 드라마 촬영으로 불참, 써니는 무슨일인지는 모르겟지만.. 완전체는 정말 보기 힘든것 같습니다.

윤아,유리가 종영하니 수영이가...... 또 ............ㅠㅠ

주절주절은 이제 그만  마감 끝.!

P.S:응원도 좋지만 야광봉은 머리 위로 올리지 맙시다...  뒷사람을 배려하는 에티켓을 지켜주셨으면 좋겟네요. 자기도 직캠 찍으면서 야광봉을 그렇게 치켜세우는 매너 어디가서 팬이라

고 하지 마세요... 팬질하기 부끄럽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5.29 23:41 BlogIcon 매냐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 탱티서가 아니라 완전체였군욤 ㅎㄷㄷ

  2. 2012.05.29 23:44 블레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빨강머리 미영이 인상쓰니 무서워요ㅎ

    날씨도 안 좋은데 수고하셨어요

  3. 2012.05.30 00:20 toto1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거리가 멀어보이지만 그 덕?에 하나같이 멋있는 자세들.

  4. 2012.05.30 07:10 신고 BlogIcon M.HEYUR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라헬길에서 고생 많으셨어요. 사진 잘 보고 갑니다 ^^

  5. 2012.06.04 22:22 BlogIcon gwmfruckwr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난주 토요일 저녁 태티서 팬싸인회를 일산 라페스타 광장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역시나 명불허전..... 지나가는 행인들이 엄청나더라구요.

애들이 워낙 잘 웃긴 하지만... 요즘 들어 더욱 활발하고 즐거워하는거 같아서 참 보기 좋아요.

왼쪽 사이드 태연 센터 티파니 오른쪽 사이드 서현이  앉았는데... 왼쪽부터 받다보니 태연이가 사진양이 많습니다.

스트로브 안 터린 사진은 퀼이 많이 딸려서 감안해서 봐주세요.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5.29 20:09 toto1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2박3일간의 소시 추격전

  2. 2012.06.04 21:59 BlogIcon gwmfruckwrl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멋진사진 감사합니다^^담아갑니다

  3. 2012.06.27 17:47 jw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이런 귀한자료가...감사히 담아갑니다

 «이전 1 2 3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