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만에 시크릿 들고 인사드립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열린 WCG 국가대표 선발전에 시크릿이 초대가수로 출연하였고,

 

노래는 방송무대라 2곡일 줄 알았는데

 1. 포이즌 2. 샤이보이 3. 별빛달빛 4. 사랑은Move

의 네곡을 공연해 준 좋은 행사였습니다. >_<::

 

신곡 '포이즌' 발표 후 첫 행사인지라 미친듯이 막 찍었더니 사진 수량이 좀 많네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는 '포이즌'안무 사진만 먼저 올리고 나머지 3곡 사진은 part2로 하여 향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즐감하시고 좋은 한주 되세요~

 

PS)가로사진은 클릭하면 커집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9.18 00:10 손나이쁜손나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정맛 멋지네요ㅜ_ㅜ
    에이핑크 사진도 많이올려주세요~^^*

  2. 2012.09.18 00:23 완전뿔났지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감사합니다 사진

  3. 2012.09.18 00:50 BlogIcon 오묘닷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냐님찬양^ㅅ^

  4. 2012.09.19 17:21 Power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항상 좋은사진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보정이 정말 잘됬네요~ 혹시 비원에이포 사진좀 올려주실수 있을까요?

  5. 2012.09.19 19:43 Jude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고퀄이네요~ 잘 보고 갑니다 ~ ㅋ

여수 한중가요제 2PM 사진입니다.

 

Hands up 한곡이어서 사진은 몇장없습니다.

 

남돌은 짜게 식지만... 그래도 보정했으니 올려야겠지요.ㅎㅎ 그럼 즐감:)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8.27 21:56 두피사랑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신투피엠 멋진 사진 감사요~^^

  2. 2012.08.27 23:03 장우영최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감사합니다~

  3. 2012.08.27 23:06 wo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다 너무 좋네요 잘보고 갑니다

  4. 2012.08.27 23:12 주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사진 잘보고 갑니다~~!!! 투피엠 너무 멋있다~~~~~~~~^^

  5. 2012.08.27 23:13 투피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와우 너무 멋진사진 감사합니다

  6. 2012.08.27 23:18 BlogIcon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캬캬 사진 잘나왔네요 투피엠 사진 좀 올려주세요 ㅜ ㅎㅎ

  7. 2012.08.27 23:19 찬성♥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너무 감사해요~~^^

  8. 2012.08.27 23:33 1254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이뻐요ㅠ 감사합니다ㅠㅠ

  9. 2012.08.28 00:19 옥태겨니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허얼... 사진 너무 좋아요!!!! 눈이 맑아지는 느낌....ㄷㄷㄷㄷㄷㄷ 비컷이라도 있음 더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0. 2012.08.28 08:02 바크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와......사진찍기 힘든 공연이었는데 2PM 멋진 사진 너무 감사합니다!!!
    덕분에 잘 보고가요.....^^

  11. 2012.08.28 13:38 신고 BlogIcon 항상설레임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장우영 몸 좋네요 ㅋ

간만에 핑순이들 사진들고 왔습니다.

"손나은은 레알압니다" 라는 말 한마디 남기고 들어갑니다.^_^ 즐감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8.22 23:31 나은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ㅠㅠ 너무 이쁘다

    매냐님의 은혜로운 직찍

  2. 2012.08.22 23:33 신고 BlogIcon Charming_Girl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냐님 짜응 >0<

  3. 2012.08.23 23:19 신고 BlogIcon o첫눈에o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손나은이다 ㅠㅠ

  4. 2012.08.26 11:52 신고 BlogIcon KKaKKaMoRi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은지, 보미 너무 이뿜 ㅎㅎㅎ

  5. 2012.09.20 12:47 손나은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나은이는 진짜 레알이네요..

  6. 2012.10.11 20:46 김윤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퍼가영


 벌써 2주가 되었네요.:)

 지난 미스에이에 이어 씨스타입니다.

 이날 신곡 "나혼자" 무대 처음으로 봤는데 정말 소름이 돋을 정도로 멋진 무대였습니다.

 특히 보라의 그 눈빛 ㅠㅠ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네요. 보라님...@.@

 그럼 즐감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5.04 23:16 신고 BlogIcon Charming_Girl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매냐님 사진 굿굿!!

  2. 2012.05.04 23:25 snowyeyes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우왕 보라찡 >_<

    매냐찡 좋은 사진 잘보고 , 컴에 잘 저장 해봅니다 ㅎㅎ;;;;

  3. 2012.05.05 12:49 BlogIcon 내새기쪽쪽쪽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헉헉 보라 뒷태

  4. 2012.05.09 12:33 신고 BlogIcon toto03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금년 신곡중 가장 좋더군요.


 전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하이원 서울가요대상이 열렸습니다.

 많은 팀들의 수상과 공연이 있었는데, 이 중 포미닛 먼저 올려봅니다.

 분위기 상 많이는 못찍어서 사진은 좀 적습니다.

 그럼 즐감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1.20 13:51 신고 BlogIcon 주테카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똥머리도 섹시하군요..-ㅁ-

  2. 2012.01.20 13:57 toto1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쩔어요

  3. 2012.01.20 19:26 모트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현아 솔로로 나온건가요? 고생하셨어요.


 
KBS 가요대축제 엠블랙 직찍입니다.

1부에선 엄정화의 디스코 무대에 피쳐링을 하고, 2부에선 모나리자를 불렀습니다.

개인적으로 2부무대의 빨간 느낌이 좋네요.ㅎㅎ

그럼 즐감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01.18 05:45 toto1024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엄정화사진 오랜만..
    빨강배경 멋있고!
    노래와 무관하게 분위기 좋습니다.
    저도 이제 남자돌사진 막올려야겠어요.

  2. 2012.08.04 18:42 푸우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아잘생겻ㅅ다ㅏ

 «이전 1 2  다음»